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리

가짜사나이 정은주 전여자친구 본인사진, 민증까지 공개한 이유(+로건 인스타)

by 살구네 2020. 10. 13.
반응형

가짜사나이 정은주 전여자친구 본인사진, 민증까지 공개한 이유(+로건 인스타)

 

이근 대위에 이어 ‘가짜사나이’ 로건, 정은주 교관이 추문에 휩싸였습니다.
2020년 10월13일 유튜버 정배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가짜사나이2’ 교관분들에 대한 제보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내일(14일) 저녁 로건, 정은주에 대한 폭로를 예고했습니다


정배우는 “퇴폐업소, XX, XX, 초대남, 카톡과 라인에 대한 제보이며 증거 체크 끝났다며 “요약해드리자면 두 분이 불법퇴폐업소를 많이 다녔다. 옛날에 뉴스에 많이 나왔던 소라넷 ‘초대남짓거리’도 하셨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로건의 1년 반 동안 사귀신 전 여자친구분이 제보를 해주셨다”며 “거짓말은 한 치도 없고 신뢰를 해달라는 의미로 본인의 민증, 얼굴 사진, 나이 등 영상으로 공개해달라고 하셨다. 일반인 분이신데 정말 많이 화가 나신 거 같다”고 전했습니다. 라면서  정은주 전여자친구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제보자가) 잊고 싶은 기억인데 방송에 계속 나와서 스트레스를 받으셨다고 한다”며 “지금 인터뷰촬영 마쳤다. 당사자 의견 듣고 크로스체크 하고 싶어서 로건님과 정은주님께 연락해놓은 상태지만 답변이 없으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이근 대위가 성추행으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사실이 알려진 데 이어 로건이 불법 퇴폐업소를 출입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며 충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편, 로건과 정은주는 최근 웹 콘텐츠 ‘가짜사나이2’에 교관으로 출연해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로건은 SNS를 통해 아내를 챙기는 일상을 공개하며 호감을 받았던 만큼 ‘퇴폐업소 출입’ 폭로로 인한 파장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런 논란에 현재 로건 와이프(아내)가 심경을 밝히기도 했는데 로건 아내는 "구설에 올라많은 분들이 불편하실 거라 생각한다. 저 역시 그렇다. 다만 아직 사실과 판결이 안 된 상태에서 저에게 댓글로 '유산 가져라'라는 등 발언은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 게시글을 모두 내렸다"며 양해를 구했습니다. "남편에 관한 구설수가 판결이 날 때까지 조금 너그럽게 기다려주시는 건 어떨까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좋지 않은 일이 생겨 여러분들이 불편했을 것에 대해 죄송하다. 저 역시 지금 혼란한 상황에 놓여 있기에 진위를 확인하고 인정할 부분이 있다면 인정하고 보도에 대한 대응이 필요하다면 대응하겠다. 좋지 않은 일로 글을 쓰게 되어 죄송하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이러한 논란에 한 누리꾼은 "잘들어라 정배우 . 내동기 정은주랑 김준영은 안마방같은거 다니지도않는다. 야동을 봤으면 봤지 뭐하러 다니겠냐 그리고 사람 피빠는짓좀 그만해라 야생마님때도 가해자 옹호해서 결국 거짓인거 탄로났잖냐 어?? 글고 남자들 단톡보면 술먹고 장난치는 그런 게시물도 많은데 그런거 하나하나 여자친구한테 말하고 이해시키고 납득시키냐??? 지금 니 폰 가져가서 친구들 단톡방보면 장난치는거 없겠냐..? 오늘 아침에 로건 전화받고 억울해서 나한테 하소연하더라. 그리고 나도 동기 카톡방에 샤워하고 전신사진 알몸사진 자주보냈는데 그럼 그것도 은주 전여친이 봤겠네?? 아주 가관이다 그여자 참..어휴" 라며 댓글을 남겼고 많은 사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가짜사나이 정은주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www.instagram.com/udt_55/

 

정배우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jungtube/

 

 

 

로건 충격적인 사생활 논란에 충격적인 아내 반응(+인스타)

로건 충격적인 사생활 논란에 충격적인 아내 반응(+인스타) '가짜사나이' 로건이 불법퇴폐업소 출입 의혹에 휘말린 가운데 로건의 아내가 "좋지 않은 일로 불편했을 것에 대해 죄송하다"고 입장�

forgetfile.tistory.com

 

 

야옹이 작가 열애설 인정한 달달한 이유(+프리드로우 전선욱 인스타)

야옹이 작가 열애설 인정한 달달한 이유(+프리드로우 전선욱 인스타) 웹툰계 대표적인 스타인 야옹이 작가(본명 김나명), 전선욱 작가가 최근 불거진 열애설을 직접 인정했습니다. 야옹

forgetfile.tistory.com

 

 

구하라 금고 도난 절도범 충격적인 정체(+면식범 최종범 CCTV 죽음)

구하라 금고 도난 절도범 충격적인 정체(+면식범 최종범 CCTV 죽음) 카라의 구하라가 세상을 떠난지 1년이 조금 안되는 시간 이제는 고통을 그만받아야할 故구하라 씨에게 또한번 안좋은 소식이 �

forgetfile.tistory.com

 

 

김용호부장 이근 대위 성폭력 전과자 폭로한 이유(+상고기각 원본)

김용호부장 이근 대위 성폭력 전과자 폭로한 이유(+상고기각) 연예 콘텐츠 전문 유튜버 김용호가 해군특수전전단(UDT) 출신 예비역 대위 이근과 대립하고 있다. 이 가운데 김용호는 이

forgetfile.tistory.com

 

 

덮죽덮준 이상준 대표 덮죽 사장님 찾아갔지만 거절당한 이유(+올카인드코퍼레이션 추가폭로)

덮죽덮준 이상준 대표 덮죽 사장님 찾아갔지만 거절당한 이유(+올카인드코퍼레이션 추가폭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방송됐던 덮죽집을 표절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던 덮죽 프랜차이��

forgetfile.tistory.com

 

반응형

댓글